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PLAYSLR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메모리카드 오류 및 자료 백업에 관한 안내
작성자 P L A Y S L 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10

대여하신 메모리 카드 오류 및 사고에 대해 저희 플레이에스엘알은 

 

어떠한 책임 및 변상, 파일복구를 해 드릴 수 없으며

 

손상된 데이터를 살리기 위한 작업은 데이터 복구 업체를 개별적으로 이용 하셔야 합니다.

 

(내부 메모리카드를 사용하는 캠코더 제품 포함)

 

 

1. 반드시 모든 장비는 테스트 후에 대여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플레이에스엘알은 주기적인 점검을 통해 카드 및 장비의 이상 유무를 체크 하고 있으나, 대여 시 직접 이상유무를 확인 하셔야 미연의 사고를 방지 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중 이상이 있는 장비는 현장에서 즉각 교체 해 드리고 있으나 대여 후에 이상이 발생되는 부분은 대여약관에 따라 고객님께서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장비 사용이 서투르시다면 담당 직원과 함께 테스트 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메모리카드 포맷은 모두 사용하시는 장비를 통해서 해주시길 바랍니다.

포맷방식은 각 대여장비마다 모두 다릅니다. 잘못된 포맷방식으로 포맷된 메모리는 정상적으로 자료가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사 제품에서 사용하던 메모리를 포맷없이 바로 B사 혹은 C사의 제품에 넣어서 사용하면 오류 발생으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저장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USB에 장비를 연결 하셨다가 해제 하실 때는 "USB 안전 제거"를 하셔야 합니다.  

USB작업 후 컴퓨터에서 분리하실 때 '안전 제거'를 통하지 않고 바로 장비를 제거하시면 장비에 전기적인 충격으로 인해 자료가 소실 될 위험이 매우 높아집니다. 

연결은 자유롭게 하셔도 괜찮지만(이 또한 무리하게 삽입하시면 오류의 원인이 됩니다. 연결을 해제 하실 때는 항상 'USB 안전 제거"  를 통해서 제거 하셔야 안전 합니다.

(사실상 안전제거는 필수는 아니나 자료 전송도중 메모리가 제거되면 100%오류가 발생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4. 메모리카드를 소지하실 땐 반드시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모리카드는 전기적 충격에 굉장히 약하므로, 옷이나 가방 안에서 정전기로 인해 메모리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메모리 대여 시 케이스를 제공 해 드리고 있으니 필히 케이스에 보관 부탁드립니다.

 

5. 영상장비(캠코더)촬영 후 자료 또한 메모리카드와 똑같이 소중히 다루어 주셔야 합니다.

캠코더 장비의 경우 SSD 방식으로 좀 더 안전성에서 뛰어나지만 메모리카드와 마찬가지로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존하는 HD캠의 경우 1시간 촬영시 대략 6~10GB의 촬영 용량이 발생합니다. 

촬영하신 자료는 필히 안전한 개인 컴퓨터 또는 메모리에 보관 해 주셔야 합니다. 매장에서의 인터넷 전송은 대용량으로 인하여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러한 유의사항을 다 지키셔도 언제든지 오류가 발생 할 수 있는 것이 메모리 카드입니다. 


최신의 메모리와 엄격한 제품 관리로 오류를 줄이는 것이 저희 업체의 목표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PLAYSLR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