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만 고객님께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대여기간 중 장비가 파손 되었거나 문제가 발생 하셨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조치 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 아닐경우 수리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소모성 부품의 수명연한 도래 등)
다만,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제품 이상은 약관내용에 따라 비용 청구 됩니다.
(소모성 부품인 경우에도 고객부주의인 경우 비용 청구)
제품의 이상이 육안으로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공식 A/S센터에 의뢰하여 처리합니다.
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은 공식 A/S 견적서를 발급 받아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 저희 PLAYSLR에서는 매월 정기적으로 장비 점검을 통해 최상의 제품 상태로 고객님께 대여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