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파손] 대여한 장비가 고장났어요.
작성자 P L A Y S L R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0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만 고객님께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대여기간 중 장비가 파손 되었거나 문제가 발생 하셨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조치 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 아닐경우 수리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소모성 부품의 수명연한 도래 등)


다만,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제품 이상은 약관내용에 따라 비용 청구 됩니다.

(소모성 부품인 경우에도 고객부주의인 경우 비용 청구)


제품의 이상이 육안으로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공식 A/S센터에 의뢰하여 처리합니다.  


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은 공식 A/S 견적서를 발급 받아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 저희 PLAYSLR에서는 매월 정기적으로 장비 점검을 통해 최상의 제품 상태로 고객님께 대여 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